상단여백
HOME 교회 교육
갓피플닷컴 1주년 축제 열어
기독교 최대 온라인 커뮤니티 갓피플닷컴(Godpeople.com)의 오프라인 축제인 ‘2001 Godpeople Day : The Party’가 5천여 명의 갓피플 회원과 20여 명의 CCM 사역자가 공연자로 참여한 가운데 17일 동대문구 대광고등학교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여진구이사는 “갓피플 내의 온라인 커뮤니티 모임인 카페연합이 주관한 이번 행사는 갓피플닷컴이 온라인 커뮤니티로서의 한계를 넘어서서 실공간에서 직접 회원간의 결속을 다질 뿐만 아니라 갓피플닷컴을 이 시대 기독교문화를 책임지고 감당하는 공간으로 확고히 자리매김하기 위해 펼쳐진 것”이라고 말했다.
이 날 행사에는 송정미, 김명식, 강명식 등 CCM 사역자 팬클럽 카페, 복있는사람들 73, 또바기 78, 믿음나무 77 등 동갑내기 카페, 그리고 에이레네, 손으로 만든 세상, 풍선아트 카페 등 갓피플닷컴 내의 대표적인 50여 개의 카페가 홍보부스를 마련하여 적극적인 카페 홍보 행사를 펼쳤다.
또 조수아, 남궁송옥, 천민찬 등 CCM 사역자들은 자신의 팬클럽이 마련된 부스 현장에 직접 나와 사인회, 사진찍기 행사 등을 통해 팬과의 만남을 가졌다.
한편, 이날 행사의 판매수익금의 10%와 콘서트의 수익금 전액은 다일공동체와 공동으로 북한동포 돕기에 쓰여질 예정이다.

안혜총 기자 bada@gamly.com

관리자  lit1109@hanmail.net

<저작권자 © 기독교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리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포토뉴스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