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교회 감리회
회갑기념논문집 2권 출판기념식


3백여명 참석
목원대학교 이군호총장

제1권 구약성서와 교회
제2권 신학과 교회

목원대학교 이군호총장의 회갑기념논문집(1·2권) 출판기념회가 19일 오후 5시30분부터 유성레전드호텔 3층 금강홀에서 열렸다. 목회자와 교수 등 약 3백여명의 내빈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축하모임은 3부로 진행되었다.
임동원교수(신대 학장)의 사회로 시작된 1부 예배에서 총동문회 회장 강정일목사가 기도를 목원대학교 이사장 이유식감독이 설교말씀을 전했다. 교목실장 안승병교수가 약력소개를 했고 김기련교수(신대대학원장)가 경과보고 및 논문증정을 했다.
2부 축하시간에는 김광식교수(연신대 교수) 조성원목사(신대동문회장) 김용주감독(경신교회)이 축사를 했고 신대졸업생 손진희의 축시와 여동문회에서 축가를 불렀으며 이어 이군호총장의 축가와 신동일감독(남부연회) 축도로 예배와 축하순서를 마쳤다.
예배후 이군호총장 내외가 축하케익을 절단하고 민영진박사(대한성서공회 부총무)가 이군호총장을 위해 덕담을 하였다.

이군호총장 회갑기념논문은 두권으로 제1권 구약성서와 교회는 평소 성서연구와 설교문제에 깊은 관심을 가지고 연구한 이총장의 글 가운데 선별하여 편집했고, 제2권 신학과 교회는 제자들이 각 전공분야에서 연구한 논문을 엮어 발간했다.
이총장은 대전감리교신학대학(현 목원대학)에서 수학하고 연대신학과를 졸업하였다. 목원대학교 제10대 학장을 역임하였으며 지난 98년 3월 목원대학교 제15대 총장에 취임하여 유성 도안동으로 캠퍼스 이전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관리자  lit1109@hanmail.net

<저작권자 © 기독교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리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포토뉴스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