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교회 감리회
공동모금회 2002년 사업 신청받아

- 주민 대상 사회복지 사업에 1천5백-1억 배당 -

사회복지공동모금회(www.chest.or. kr)는 오는7월2일-20일까지 2002년 사업을 신청받는다.
신청 사업분야는 전국사업(전국규모의 사업으로서 3개 시·도 이상을 대상으로 수행되는 사회복지사업 또는 활동)과 3개 광역시·도 이상의 지역적 기반을 지닌 기관 또는 개별기관들의 컨소시엄에 의해 수행되는 사회복지사업이나 활동, 3개 광역시·도이상의 주민을 대상으로 수행하는 사회복지사업이나 활동과 지역사업으로 지역단위내에서 행해지는 일반적인 사회복지사업 또는 활동이다.
사업은 신규와 동일지원사업으로 구분된다. 신규사업은 2002년도에 새롭게 신청하는 사업에 해당되며, 동일지원사업은 2001년도에 공동모금회가 지원한 사업으로 사업수행자, 사업대상 및 방법이 동일한 경우에 해당된다.
배분신청 자격은 사회복지법인 및 비영리법인, 단체 또는 개인이 운영하는 사회복지시설(사회복지사업법에 근거한 신고시설), 사회복지사업을 행하는 민간비영리법인 및 단체, 사회복지사업법에 근거하여 신고하지는 않았으나 사회복지사업을 행하거나 시설을 운영하는 개인에게 그 자격이 있다.
배분한도액은 지역사업은 1천 5백만원 이내이며, 전국사업은 1억원 이내, 동일지원사업은 2001년도 지원액의 80% 범위 이내이다. 단 사업의 특성에 따라 배분액은 초과될 수 있다.
신청접수는 오는 7월2일-20일까지. <문의 사회복지공동모금회중앙회 02-360-5994>.

안혜총 기자 bada@gamly.com

관리자  lit1109@hanmail.net

<저작권자 © 기독교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리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포토뉴스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