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교회 미션 사람들
“찬송으로 믿음 일으켜 승리하는 역사로”말레이시아 하카친족 찬송가 출판 감사‧봉헌식

말레이시아에서 찬양으로 기쁨의 성탄축하예배를 드린 소식을 전해왔다.

지난해 12월 25일 하카친족 찬송가 출판 감사‧봉헌식이 1300명의 성도들이 모인 가운데 열렸다.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에서 선교사로 사역하고 있는 노종해 목사는 이날 ‘하나님께 드리는 찬미의 제사'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노 선교사는 “성경에서는 믿음의 사람들이 모두 찬송하며 나아갔다”며 “모세, 미리암, 다윗왕 뿐 아니라 예수님도 찬송하며 십자가를 향해 나가셨고 바울과 실라는 옥중에서도 큰 소리로 찬양했다”고 전했다.


이어 노 선교사는 “하카친 찬송가를 먼저 하나님께 올려드릴 수 있게 돼 너무 기쁘다”면서 “이 찬송가를 사용하는 개인이나 모임, 말레이시아와 동남아시아 뿐 아니라 전 세계에 흩어져 있는 하카친족들에게 찬송으로 믿음을 일으켜 고난 속에서도 승리하는 역사를 이룰 줄 믿는다”고 말했다.


노종해 선교사는 이날 찬송가 2000권을 하카친교회(친연합, CCF)의 보리스 신도 회장에 전달했다.


출판된 하카친족 찬송가는 성탄선물로 각 지교회, 지역별로 2000권이 배부돼 지난 10일에는 전교인이 찬송가를 소유하게 됐다.

또한 이날 말레이시아 화용 감독(Bishop Rev Dr Hwa Yong)의 설교와 인도로 봉헌 감사 잔치도 개최됐다.

채문주 기자  mjch@kmctimes.com

<저작권자 © 기독교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채문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포토뉴스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