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교회 교육
GOODTV ‘종교개혁500주년’ 특집 방영‘성서의 땅 요르단을 가다’ 등

   
GOODTV(대표 김명전)가 종교개혁 500주년을 맞아 다양한 특집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성서의 땅 요르단에 제작진을 파견해 현지 올로케이션으로 제작한 특집 다큐멘터리 ‘성서의 땅 요르단을 가다: 출애굽의 여정 편’, ‘성서의 땅 요르단을 가다 : 요르단의 도시들 편’ 이 시청자들을 찾아온다. 특집 다큐멘터리는 안방에서 구약과 신약의 역사 속에 등장하는 요르단의 성지를 여행할 수 있도록 해준다(27일(금) 저녁 8시 10분).

강의 프로그램 ‘칼빈의 발자취’와 특집 대담 ‘한국교회 하나 되다’도 준비했다.

‘칼빈의 발자취’는 종교개혁을 이끈 존 칼빈의 발자취를 통해 종교개혁의 숨은 이야기를 강의와 대담으로 전하는 프로그램이다. 돈만 있으면 동물에게 세례를 주거나 면죄부를 발행하는 등 그릇된 신앙생활의 악습을 타파하고 종교개혁을 이끈 칼빈의 발자취를 통해 종교개혁의 숨은 이야기를 들어본다(4월 15일(토) 예정).

보도국에서는 종교개혁 500주년 특별기획 대담 ‘한국교회 하나되다’를 기획했다. 주요 교단을 대표하는 총회장을 초대해, 한국교회총연합회 출범을 계기로 2017년 한국 기독교가 나아가야 할 방향을 모색한다. 기하성여의도 이영훈 총회장을 비롯해 주요 교단 총회장들이 참석하며, 진행은 GOODTV 김명전 사장이 맡을 예정이다(1월 30일(월) 예정).

또한 오는 6월 영국기도선교대(대표 김남진)와 함께하는 ‘2017 영국 기도원정대’의 생생한 현장 소식을 보도하고, 종교 개혁지 방문기를 다큐멘터리를 제작·방영할 예정이다.

가한나 기자  hanna@kmctimes.com

<저작권자 © 기독교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가한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포토뉴스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