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
컴패션 밴드가 선사하는 ‘힐링 축제’8일 건국대 새천년대공연장서 콘서트 ‘좋아요’ 개최

뜨거운 여름의 더위를 날려줄 힐링축제가 열린다.

국제어린이양육기구 한국컴패션(대표 서정인)은 오는 8일 서울 건국대 새천년대공연장에서 2017 컴패션밴드 콘서트 ‘좋아요’를 개최한다.

컴패션밴드 콘서트 ‘좋아요’는 한국컴패션 후원자로 구성된 문화예술분야 자원봉사 모임인 컴패션밴드가 주축이 돼 선보이는 공연이다.

2006년 결성된 컴패션밴드는 지난 10년 간 총 440회 이상의 무료공연과 봉사활동을 진행하며 국내 문화예술인들의 대표적인 재능기부 모델로 자리 잡았다. 컴패션은 “지금까지 컴패션밴드 활동을 통해 후원자를 만난 어린이 수만 3만 명이 넘는다”고 전했다.

특히 이번 공연에는 컴패션밴드의 초대 리더인 배우 차인표가 특별 출연해 컴패션의 어린이 양육과 기부의 중요성에 대해 알릴 예정이다.

이 외에도 개그우먼 송은이, 가수 황보, 걸그룹 브라운아이드걸스 멤버 제아, 심태윤, 밴드 와러써커스 등이 출연해 다채로운 공연을 선사한다. 진행은 이정민 아나운서가 맡는다.

서정인 대표는 “컴패션밴드는 어린이들을 생각하는 마음 하나로 컴패션과 10년 넘게 함께해 왔다”며 “의미 있는 공연을 즐기면서 더위로 지친 몸과 마음을 힐링하는 시간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공연은 오후 2시와 7시 총 2회로 진행된다.

가한나 기자  hanna@kmctimes.com

<저작권자 © 기독교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가한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포토뉴스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