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교회 감리회
중곡교회 창립 50주년 장기기증 서약지난 8일, 노숙인 급식·저소득가정 결연
지난 8일 중곡교회가 창립 50주년을 맞아 장기기증 서약식을 진행했다.

(사)생명을나누는사람들(이사장 임석구 목사)은 지난 8일 중곡교회(권종호 목사)에서 시각장애인을 위한 ‘각막이식수술비 후원금 전달 및 장기기증 서약식’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중곡교회 창립 50주년을 기념해 진행됐다.

중곡교회는 창립 50주년을 맞아 그리스도의 사랑으로 전교인이 화합하고, 사회적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창립 50주년 기념사업회’를 발족했다. 중곡교회는 장기기증 서약 및 시각장애인 각막이식 수술비 후원, 노숙인 중식봉사, 저소득가정 아동결연사업, 가족사진 전시회, 한마음 전교인 운동회 등의 사업을 진행 중이다.

이날 창립 50주년 기념예배에서 권종호 목사는 ‘본이 되는 교회(살전1:2~8)라는 주제로 말씀을 전했다. 권 목사는 “오늘날 교회는 사랑의 수고가 무한히 일어나야 하고 입술의 말만으로 하지 말아야 할 것”이라며 교회의 사회적 책임과 사회적 성화를 강조했다.

이어진 교회창립 50주년기념 감사예배에서 서울연회 강승진 감독은 “하나님에게 기쁨을 드리는 교회는 풍성한 사랑의 실천이 신앙의 고백으로 일어나는 교회”라며 “중곡교회의 아름다운 사역이 감리회 전체로 확산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전달식과 장기기증 서약식에는 (사)생명을나누는사람들 상임이사 조정진 목사가 참석하여 후원금을 전달받았다. 조 목사는 장기기증과 생명나눔운동에 참여한 중곡교회와 성도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했다.

 

김준수 기자  kimjunsu2618@hanmail.net

<저작권자 © 기독교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준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포토뉴스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