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교회 교육
교회와 지역사회 선교, 어떻게 이어갈까한국서번트리더십훈련원, 오는 16일 콘퍼런스 개최
한국서번트리더훈련원이 오는 16일 협성대에서 '2017 리더십 컨퍼런스'를 개최한다. 사진은 지난해 서번트리더십스쿨 현장 모습.

한국서번트리더훈련원이 16일 오전 10시 협성대학교 이공관 204호 국제회의실에서 '교회와 지역사회 선교'란 주제로 '2017 리더십 콘퍼런스'를 개최한다.

이번 콘퍼런스의 주제강연은 세이비어교회 Bread of Life 공동체 소속인 짐 마쉬 목사가 맡았다. 짐 마쉬 목사는 '세이비어교회 지역교회의 한국교회 적용'이란 주제로 교회와 지역사회 선교의 실제적인 대안에 대해 설명할 예정이다.

주제강연 이후에는 △교회와 지역사회 개발 △상담을 통한 지역 변혁 사역 △장애인 사역의 실체 등을 주제로 한 워크숍과 함께 각 패널들간의 토론이 이어진다.

한국서번트리더십훈련원은 매년 리더십 콘퍼런스를 진행하고 있다. 콘퍼런스는 한국교회와 서번트 리더십 사역에 관심있는 목회자 및 평신도들을 위한 공개 강좌로 이뤄져, 참석자들은 서번트 리더십 사역에 대한 자세한 안내를 받아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참가신청 및 자세한 문의는 한국서번트리더십훈련원 홈페이지(www.ksli.c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참가비는 3만 원이다.

박은정 인턴기자  pej8860@hanmail.net

<저작권자 © 기독교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은정 인턴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포토뉴스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