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교회 교육
감리회의 유일 해외 신학교 '미주감리교신학대학교'

 

미주감리교신학대학교 지원의 필요성

기독교 감리회의 유일무이한 해외 정규 신학대학교

미주감리교신학대학교는 기독교대한감리회의 유일무이한 해외 정규 신학대학교(캘리포니아 주정부 인가)입니다.
남가주(Southern California)지역의 유일한 미연합감리교의 신학대학인 클레어몬트 신학대학이 오레곤의 다른 캠퍼스를 찾아 이동하게 되므로 본 미주감리교신학대학교는 사실상 남가주의 유일한 감리교신학대학이 될 예정입니다.

글로벌 교역자 양성과 세계 선교의 허브로서의 역할
글로벌 시대를 살고 있는 오늘날 한국의 신학생들과 교역자들도 한국 내 교육과 더불어 해외 교육이 절실히 필요합니다.  미주감리교신학대학교는 미주 이민감리교회의 교역자 양성과 한국에서 미국으로 유학을 계획하는 신학생들의 교량 역할, 그리고 세계 선교를 담당할 감리교회 선교사들의 훈련을 주목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미 연방정부의 ABHE 인가
미주감리교신학대학교는 미국 연방정부의 인가기관인 ABHE(The Association for Biblical Higher Education)와 ATS(The Association of Theological Schools)의 인가를 목전에 두고 있습니다.   미주감리교신학대학교가 미연방 차원의 인가를 취득하고 세계의 여러 유수한 신학대학들과 어깨를 나란히 할 수 있는 신학교로 발전하는 것은 우리 기독교대한감리회의 선교적 사명을 감당하는 일입니다. 이번 입법의회에서 미주감리교신학대학교의 지원안이 통과되면 정부 인가를 취득하는 데에 결정적인 도움이 되므로 입법의회 대표님들의 선처를 부탁드리는 바입니다.

 

전 세계 복음화를 위한 차세대 사역자 배출하기 위해 미주감리교신학대학교(총장 임승호 목사)가 수강생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미주감신은 현재 기독교대학협회 ABHE 정회원취득 과정 중이며, 전 세계 어디서나 온라인강좌 수강할 수 있습니다. 미국 캘리포니아의 교육도시인 Fullerton에 위치해 있고, 미 명문 신학교가 근접해 있어 연장학위도 가능합니다.

감리교인이라면 누구나 특별 장학금 혜택이 주어지며, 저렴한 학비로 수강할 수 있는 미주감리교신학대학교는 한인 직원도 상주해 학생들의 대학 생활을 돕고 있습니다.

학교주소 : 905 S. Euclid Street Fullerton, CA 92832 
전화 : 714-515-3668  e-mail : info@mtsamerica.org 

기독교타임즈  webmaster@kmctimes.com

<저작권자 © 기독교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독교타임즈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포토뉴스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