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교회 교계
"창세기부터 계시록까지 쉽게 이해하자"베델성서 ‘성서편’ 지도자 강습회
한국베델성서연구원이 오는 5~7일 공주 주은선교센터에서 '성서편' 지도자강습회를 실시한다.

한국베델성서연구원(원장 이홍렬 목사)이 오는 5일부터 7일까지 공주 주은선교센터에서 베델성서 ‘성서편’ 지도자강습회를 실시한다.

이날 강습회는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진행되며 홍경만 교수(루터대), 남상준 교수(루터대)가 각각 구약과 신약을 강의한다.

베델성서 ‘성서편’은 창세기부터 요한계시록까지 성경 전체의 흐름을 구속사 관점에서 파악하도록 돕는다. 수강생들은 ‘성서편’을 공부하면서 성경의 포괄적으로 이해할 수 있다.

연구원은 “성서의 주요 개념을 쉽게 암기할 수 있도록 그림과 개념카드를 보조 교재로 사용해 시청각적 효과를 극대화시켰다”며 "수강생들은 성서편을 공부하면서 올바른 성경 이해를 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베델성서 ‘성서편’ 강습회에는 목사, 사모, 전도사가 참여할 수 있다. 등록금은 교재와 중식을 포함한 12만 원이다. 개척 및 미자립교회는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등록 및 문의는 유선전화(02-3789-4276) 혹은 홈페이지(www.bethelseries.or.kr)로 하면된다.

한국베델성서연구원은 ‘베델성서연구’를 한국 교회에 꾸준히 공급하고 있다. 또한 루터회가 운영하는 초교파 성서 교육기관으로 1974년부터 매년 지도자 강습회를 열고 있다. 지금까지 45개 교단의 1만 6천여 명의 목회자와 47만 명의 성도들이 강습회를 수료했다.

베델성서연구 프로그램으로는 ‘성서편’, ‘생활편’, ‘신앙편’, ‘구원편’, ‘예배편’, ‘자녀교육편’이 있다.

이사야 인턴기자  isaiah@kmctimes.com

<저작권자 © 기독교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사야 인턴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포토뉴스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