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
“하나님 꿈을 찾아 떠나볼까?”…히즈쇼 시즌2 뮤지컬 공연8월 15일까지 건국대 새천년관서 진행
히즈쇼 가족뮤지컬 시즌2 '드림호-Ark의 비밀'이 8월 15일까지 건국대학교 새천년관에서 공연된다.

기독교계 ‘뽀통령’으로 불리는 히즈쇼 캐릭터들이 성경 이야기를 전해주는 ‘히즈쇼 가족뮤지컬 시즌2’가 올 여름 찾아왔다. ‘이 땅에 임한 하나님의 나라’ 시즌1을 성황리에 마치고 ‘드림호-Ark의 비밀’을 주제로 돌아온 히즈쇼 뮤지컬은, 다음세대는 물론 부모들에게도 하나님의 꿈을 찾아 떠나는 도전을 심어준다.

뮤지컬은 꿈을 이뤄주는 '드림호'에서 이야기가 펼쳐진다. 드림호는 오늘날 세상을 상징해, 꿈을 찾아 떠나는 주인공들의 고군분투를 담아냈다.

드림호에는 방향키가 없다. 누가 배의 방향키를 잡느냐에 따라 배의 방향은 달라진다. 때문에 배 안에 머무르는 아이들은 자신의 꿈을 이루기 위해 서로 이간질과 의심, 경쟁을 한다. 이는 마치 우리들이 하나님의 비전이 아닌 자신의 성공과 취업, 명예에만 초점을 맞춰 살아가는 모습을 보여준다. 이 때 주인공 쭈니는 하나님과의 깊은 만남을 통해 자신의 삶을 주님께 맡겨 드리며 하나님이 예비하신 꿈이 무엇인지 한 발자국 나아간다.

특히 드림호는 성경 속 '노아의 방주'를 뜻한다. 아이들은 배에 올라타기 전부터 방주가 어떻게 제작되고, 누가 탈 수 있는지 등 노아의 방주에 대한 비밀을 성경을 통해 자연스럽게 깨닫는다.

시즌2 ‘드림호-Ark의 비밀’가 더욱 기대되는 점은, 아이들뿐 아니라 부모들에게도 고민해볼만한 메시지를 던지기 때문이다. 바이블루트 문상운 대표는 "부모들은 아이들에게 주입식으로 꿈을 심어주고 있다"며 "뮤지컬은 부모들에게 자신의 모습을 되돌아보게 하며 꿈이란 하나님의 계획하심을 찾아가는 과정임을 깨닫도록 돕는다"고 전했다.

현재 바이블루트는 시즌7까지 제작을 계획하고 있다. 시즌1은 창조세계, 시즌2는 노아의 방주, 시즌3는 아브라함 등 성경의 시대적 순서에 따라 제작 준비 중이다.

히즈쇼 가족뮤지컬 시즌2 ‘드림호-Ark의 비밀’은 한 명이라도 복음을 접할 수 있도록 무료로 공연된다. 뮤지컬은 8월 15일까지 건국대학교 새천년관 대공연장에서 공연되며 네이버 예약을 통해 후원티켓(2만 원) 구매 및 무료로 초대신청을 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문의전화(02-764-9102)를 통해 가능하다. 

히즈쇼 가족뮤지컬 시즌2 '드림호-Ark의 비밀'의 공연 장면.

박은정 기자  nemo@kmctimes.com

<저작권자 © 기독교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은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포토뉴스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