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
새로 나온 음반 소식

서기청 대표 최상일 목사, 첫 음반 발매
서울기독청년연합회 대표 최상일 목사(은정감리교회)가 첫 번째 음반 ‘미친(美親) 사랑이야기’를 발매했다. 앨범은 ‘美(미): 아름다운 눈물 이야기’, ‘親(친): 가까이 계신 하나님 이야기’, ‘死(사): 십자가의 죽음 이야기’, ‘硠(랑): 노래가 된 사랑이야기’ 총 4가지 파트로 구성됐다. 최상일 목사는 “부족하지만 조금이나마 복음의 통로가 됐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머스트워십 1집 “나의 복음, 예수 그리스도”
머스트워십(대표 유가나 목사)이 2013년부터 현재까지의 고백을 담아 정규 음반을 발표했다. 앨범에는 타이틀 곡 ‘나의 복음, 예수그리스도’를 비롯해 ‘구원의 노래’, ‘호산나 찬송하리로다’ 등 총 13개 곡이 수록됐다. 유가나 대표는 “이번 앨범은 복음 자체이신 예수 그리스도를 찬양하고 있다”며 “찬양을 통해 죄가 끊어지고 마음의 두려움과 좌절, 절망이 기쁨과 소망으로 바뀌길 바란다”고 말했다.

싱어송라이터 김연수, 첫 디지털 싱글 ‘온 땅에서’
싱어송라이터이자 중고등부 청년부를 아우르는 워십리더, 김연수가 첫 디지털 싱글 앨범 ‘온 땅에서’를 발표했다. ‘온 땅에서’는 김연수의 첫 자작곡으로 이 땅의 호흡 있는 모든 만물이 하나님을 찬양하는 순간을 곡으로 표현했다. 하나님을 고백하기 어려운 삶 속에 살아가는 기독인들에게 조금이나마 위로와 결단이 전해지는 찬양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박은정 기자  nemo@kmctimes.com

<저작권자 © 기독교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은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포토뉴스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