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교회 감리회
[소견발표] 교육과 선교, 희망찬 중부연회중부연회 박명홍 감독 당선자
   

중부연회를 섬길 기회를 주신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며, 연회원들의 지지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이제 부르심에 따라 맡겨진 소임을 충성으로 감당하며, 중부연회에 더욱 희망찬 역사를 쓰기 위해 혼신의 힘을 다하겠습니다. 

골로새서 1장 28~29절 바탕으로 하나님의 나라를 확장하는 것과 하나님의 사람을 세우는 일에 힘을 다하는 것은 제 일생의 중심된 말씀입니다. 이번 34대 감독 사역 역시 하나님 나라를 확장하는 ‘선교’와 하나님의 사람을 온전하게 세우는 ‘교육’이라는 이 두 가지 핵심가치를 가지고, 희망과 소망이 넘치는 중부연회를 위해 달려가고자 합니다. 

다음세대를 올바르게 세우고자 하는 중부연회 소속 모든 교회들의 열정과 필요의 소리를 듣고, 실제적인 교육의 기회를 제공하며, 새로운 도약과 부흥의 모델을 만들어 내는 데 힘쓰겠습니다. 학생들이 오고 싶은 교회, 학생들이 행복해 하는 교회학교를 세우겠습니다. 기존 교육 프로그램을 더 활성화하고, 유익한 프로그램이 되도록 적극적인 지원에 나서겠습니다.

선교사님들의 사역과 선교 현장에 활력을 불어 넣어주는 다양한 지원과 정책을 통해 선교적 역량의 극대화에 중점을 둘 것입니다. 연회 내 교회들의 전도와 선교에 대한 전열의 재정비가 이루어져 하나님 나라에 대한 열정이 회복되도록 독려하는 실효적 안을 진행하겠습니다. 

평신도 지도자들의 지속적인 양성, 재교육과 함께 재능기부를 통한 섬김의 기회를 제공하고, 나아가 교회를 향한 사회적 신뢰기반 강화를 꾀하도록 하겠습니다.

연회 각 기관의 평신도 지도자들과의 꾸준한 협의를 통해 사역의 활성화와 효율성 제고를 위해 협력하도록 힘을 다하겠습니다. 평신도 지도자(교육, 선교) 양성을 위한 세미나를 개최하여 지속적 성장을 이루도록 하겠습니다. 청장년선교 연합회, 남선교회 연합회, 여선교회 연합회, 남·여 장로회 연합회 활성화를 위해 적극 지원하겠습니다.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복음을 위해 애쓰시는 목사님들과 사모님들의 사역, 그리고 여교역자들 분들께 힘이 되는 구체적인 정책을 모색하여 펼쳐나갈 것입니다.

연회원들의 소중한 충고와 고견들을 연회 행정에 충실히 반영하며, 실제적인 행정지원을 할 수 있는 중부연회가 되도록 최선의 길을 찾겠습니다. 목회자가 인적, 영적 그리고 경제적으로 안정되도록 필요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습니다. 

여러분들께서 보여주신 사랑을 마음 속 깊이 기억하며, 반듯하게 직임을 감당하는 감독이 되겠습니다. 변함없는 기도와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기독교타임즈  kmctimes@kmctimes.com

<저작권자 © 기독교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독교타임즈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포토뉴스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