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
새로나온 음반

마커스워십2018 ‘SINGING I GO’ / 마커스워십

‘부르신 곳에서’, ‘주님은 산 같아서’ 등의 창작곡으로 알려진 마커스워십의 2018 라이브워십 ‘SINGING I GO’가 최근 발매됐다.
마커스의 이번 음반은 지난 9월 13일과 20일 두 번에 걸쳐 드려진 마커스 목요예배의 실황을 고스란히 담은 마커스워십의 세 번째 정규앨범이다.
앨범에는 △주의 노래 가득해 △Thank you Lord △so 맘에 오신 주 △주의 길 △기쁨의 날 주시네 △주 예배하는 삶 △주만 의지해 △기뻐할 수 있음은 △나의 삶의 결이 △주의 품에 거하리라 △주와 다시 걸으리 △축도2018 등 총 12개의 트랙이 수록 돼 있다.
마커스 워십은 “우리의 삶 속에 여전히 아픔이 있지만 우리를 이끌어가시는 하나님이 계시기에 우리는 노래하며 주님의 길을 걸어 갈 수 있다”면서 “눈물을 넘어 주님을 찬양하며 가기를 바라며 앨범을 만들었다”고 전했다.

 

2018금란키즈-찬양의 이유 / 금란키즈

금란교회(담임 김정민 목사) 교회학교가 제작한 ‘2018금란키즈-찬양의 이유’가 최근 발매됐다.
타이틀 곡 ‘찬양의 이유’는 매일의 삶 속에서 늘 동행하시는 주님의 은혜를 찬양하는 곡이다. 앨범에는 ‘찬양의 이유’와 연주음악이 수록 돼 있다.
김정민 목사는 “추수감사절을 맞이해 우리의 본질과 첫 다짐을 다시 한번 마음에 새기고 이 마음을 찬양을 고백하게 됐다”며 “찬양을 통해 우리의 삶의 이유, 그리고 찬양하는 이유를 깨닫는 시간이 되길 소망한다”고 전했다.

기독교타임즈  gamly@hanmail.net

<저작권자 © 기독교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독교타임즈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포토뉴스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