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
“나눔으로 시작되는 기적 함께 만들어요”가수 김범수, ‘컴패션 패밀리’ 연말파티 개최
가수 김범수가 지난 7일 개최한 ‘김범수와 컴패션 패밀리 연말파티'에서 어린이 후원의 가치에 대해 이야기 했다.

가수 김범수가 지난 7일 한국컴패션 사옥에서 ‘김범수와 컴패션 패밀리(Compassion Family) 연말 파티’를 열었다.

이날 행사는 지난 2016년부터 약 3년간 김범수의 콘서트에서 컴패션 어린이 후원에 참여한 후원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어린이 후원의 가치를 나누기 위해 마련됐다.

60여 명이 함께한 이 자리에서 김범수는 어린이 후원에 함께 해 준 팬들에게 감사의 뜻을 담아 직접 준비한 크리스마스 카드와 모자, 안경, 헤드폰 등 애장품을 선물했다. 본인의 곡으로 구성된 겨울 노래 메들리도 선보였다.

김범수는 “컴패션의 마음으로 어린이들의 손을 잡아주신 분들의 용기와 사랑에 감사드린다”며 “나눔을 통해 섬기는 자가 도리어 더 큰 선물을 받게 되는 기적의 이야기를 함께 만들어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범수는 지난 2010년부터 어린이 결연 캠페인, 나눔 콘서트 등 다양한 후원활동을 진행해 왔다. 2016년부터는 30회 이상의 개인 공연에서 컴패션을 소개해 현재까지 450여명의 어린이가 새로 후원자를 만났다. 지난해 연말에는 팬들과 함께 필리핀 세부의 한 쓰레기마을을 방문해 지역 주민들을 위한 무료 크리스마스 콘서트를 열어주기도 했다.

김범수의 콘서트를 통해 필리핀 어린이를 후원하게 된 이정훈(26) 씨는 “후원 어린이를 만난 이후 내가 아닌 다른 사람을 위한 삶을 사는 게 진정한 행복일 수 있겠단 생각을 하게 됐다”고 밝혔다.

가한나 기자  hanna@kmctimes.com

<저작권자 © 기독교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가한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포토뉴스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