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교회 교계
‘소그룹 제자화, 건강한 교회 부흥’예수마을셀교회 제7회 컨퍼런스, 오는 25-27일 개최
제7회 한국셀교회 컨퍼런스가 오는 25-27일 수원 예수마을셀교회에서  ‘소그룹을 통한 제자화로 건강하게 부흥하라’라는 주제로 개최된다.

예수마을셀교회(담임 박영 목사)가 제7회 한국셀교회 컨퍼런스를 오는 25-27일 수원 예수마을셀교회에서 개최한다.

‘소그룹을 통한 제자화로 건강하게 부흥하라’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컨퍼런스에서는 예수마을셀교회의 15년간의 셀목회 전략과 노하우를 소개한다.

특히 셀(소그룹)과 제자훈련의 실제적인 강의를 통해 건강한 교회 부흥의 비결을 전하고 셀시연을 통해 셀목회의 구체적인 지침을 제시할 예정이다.

그동안 진행된 컨퍼런스가 목회자를 대상으로 소그룹을 제자화하는 방법을 공유했다면, 이번 컨퍼런스에서는 교인 개개인을 소그룹의 리더로 세우는 구체적인 대안을 제시한다는 계획이다.

컨퍼런스의 주강사로는 예수마을셀교회 박영 목사와 김영순 사모, 특강강사로 김의식 목사(치유하는교회)가 나선다.

박영 목사는 “15년간의 셀목회를 통해 얻은 다양한 현장경험, 성공과정, 실패 등을 모두 공유하고 건강한 셀교회 패러다임과 실제적인 방법들을 전수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건강한 교회를 세우기를 원하는 목회자, 사모, 평신도, 선교사 등 누구나 참석 가능하며, 예수마을셀교회 홈페이지(www.jesuscell.net)를 통해 등록가능하다. 개인 13만원, 단체등록 10만원(5명 이상)의 참가비가 있다. 미자립교회 및 해외선교사는 등록비 할인이 가능하며, 별도 문의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한편 예수마을셀교회는 2003년 설립돼 셀목회를 통해 개척 7년 만에 1000평 성전을 건축했으며 전 성도의 70% 이상이 목회자와 한마음으로 교회 비전을 위해 헌신하고 있다. 또한 소그룹을 통한 제자화로 건강하게 성장하고 있는 교회의 모델을 꿈꾸고 있다.

가한나 기자  hanna@kmctimes.com

<저작권자 © 기독교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가한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포토뉴스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