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교회 감리회
목원대, KDB 창업교육 프로그램 우수대학 선정서용석 교수 우수교수 및 김동영 총학생회장 한국지도자육성장학재단 장학생
목원대가  2018 KDB 창업교육 프로그램에서 우수대학으로 선정됐다. 또  김동영 총학생회장이  한국지도자육성장학재단 제49기 장학생으로 선정되는 경사를 맞았다.  

목원대학교(총장 권혁대)는 지난 18일 “KDB나눔재단이 주최하고 한국청년기업가정신재단이 주관하는 ‘2018 KDB 창업교육 프로그램’에서 우수대학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또한 창업교육센터 부센터장 서용석 교수가 우수교수로 선정됐으며, 이와 함께 ‘2019 KDB 창업교육 프로그램’ 운영대학에도 최종 선정돼 지속적인 창업교육지원을 받게 됐다.

이 프로그램은 고객 발굴 중심의 창업교육 커리큘럼을 대학에 제공해 시장지향적인 창업인재 양성과 체계적인 창업교육 문화를 조성하고 확산하는데 목적을 두고 있다.

우수교수로 선정된 창업교육센터 부센터장 서용석 교수.

목원대는 우수대학 및 우수교수 선정으로 KDB 스타트업 프로그램 지원혜택 및 연구비 등을 추가로 지원받는다. 우수참가 학생들의 경우 해외 창업교육 및 시장조사의 특전도 받게 될 예정이다.

서용석 교수는 “이번 선정은 목원대학교가 가진 다양한 창업지원체계 연계 방식의 창의적인 교육을 통한 결과”라며 “KDB 창업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향후 목원대의 강점인 디지털콘텐츠 기반의 창업생태계를 구축하는 중요한 계기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목원대는 지난 18일 김동영 총학생회장(광고홍보언론학과‧4)이 한국지도자육성장학재단(이사장 선태무)이 주관하는 ‘2019년도 한국지도자육성장학재단 제49기 장학생’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한국지도자육성장학재단 장학생으로 선발된 김동영 학생(왼쪽).

한국지도자육성장학재단은 1971년 우리 사회의 각 분야를 이끌어 갈 차세대 리더 양성을 목표로 설립된 교육부 직할 공익법인으로 장학사업, 개인 또는 단체의 장학금 수탁관리, 학술연구 및 지원 사업 등을 수행하고 있다.

올해는 전국 4년제 대학교 중 125개 대학에서 183명의 학생을 추천받아 재단 장학생선발위원회의 서류심사와 면접심사를 통해 64개 대학의 학생 76명을 장학생으로 선발했다.

가한나 기자  hanna@kmctimes.com

<저작권자 © 기독교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가한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포토뉴스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