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
GOODTV 글로벌선교방송단 9기 위촉식 개최전세계 1만 7000여 회원 선한 소식 발굴
GOODTV기독교복음방송은  지난달 28일 사옥에서 글로벌선교방송단 9기 위촉식을 진행했다.

GOODTV기독교복음방송(대표이사 김명전)은 지난달 28일 GOODTV 사옥에서 국내외 각지의 선한 소식을 발굴하는 글로벌선교방송단 9기 위촉식을 진행했다.

글로벌선교방송단은 지난 2016년 1기 출범을 시작으로 현재 전세계 1만7000여 회원이 활동 중이다.

이날 국내외 약 1300명이 9기로 위촉됐으며, 현장에서 120명의 회원들이 위촉장을 수여 받았다.

감사예배에서 한소망교회 류영모 목사는 “여러분이 맡게 될 복음을 위한 작은 헌신을 통해 많은 사람들이 예수님을 알게 될 것”이라며 “자신과 이웃을 존귀한 존재로 여기고 선한 소식을 발굴해 전할 수 있길 바란다”고 메시지를 전했다.

축사에 나선 정운섭 GOODTV 법률자문위원장은 “복음을 전하기 위해 이 자리에 모인 여러분들은 하늘나라의 군사이자 예수님의 동역자들”이라며 “글로벌선교방송단 9기를 통해 예수님을 알지 못하는 사람들이 영혼의 생명을 얻게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명전 대표이사는 “위촉 받는 여러분들이 GOODTV를 통해서 말씀을 전하고 예수님의 말씀을 실천하는 삶으로 한국 기독교에 새로운 부흥과 도약을 이끄는 큰 디딤돌이 되어주시길 바란다”고 기대했다.

GOODTV는 위촉식에 앞서 찬양사역자 신은영 전도사를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가한나 기자  hanna@kmctimes.com

<저작권자 © 기독교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가한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포토뉴스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