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교회 감리회
“믿음의 반석 위에 더욱 굳건히 세워져 가는 중앙연회”제18회 중앙연회, 24-25일 이천중앙교회에서 개최
중앙연회가 제18회 중앙연회를 24-25일 이천중앙교회에서 개최하고, 사무처리 및 은퇴교역자찬하예배, 목사안수식, 표창식 등을 진행한다.

중앙연회(김종현 감독)가 24일 이천중앙교회(담임 김종필 목사)에서 제18회 연회를 개최했다.

‘복음의 빛 되어 생동하는 중앙연회’라는 주제로 열린 연회에서는 중점사업 위원장 임명식 및 보고 시간을 통해 △비전교회 리모델링 및 특성화 지원 △상담센터 △교회학기 살리기 운동 △다음세대 위한 사업 △사이버 교사대학 △평신도 훈련의 사역을 소개하고 특성화비전교회위원장 최종호 목사, 교회학교살리기운동본부장 김병삼 목사, 상담센터위원장 임학순 목사, 다음세대위원장 한종우 목사, 사이버교사대학 위원장 정인우 목사, 평신도훈련위원장 유용관 장로에게 임명장을 전달했다.

김종현 감독은 “새로운 변화의 물결에 유연하게 대처할 수 있는 적응력과 창의성으로 세상에서 하나님이 원하시는 하나님의 나라를 이루어내는 일에 앞장서야 한다”며 “사명을 가지고 나갈 6개 중점 사업 전개를 통해 우리의 정체성을 바로 세우고, 회복의 가능성을 발견하고, 믿음의 반석 위에 더욱 굳건히 세워져 가는 중앙연회가 되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회무에 앞서 열린 개회예배에서는 김종현 감독 집례와 정승희 목사(4대 감독), 이정원 목사(6대 감독), 이광석 목사(8대 감독), 김종필 목사, 21개 지방 감리사의 보좌로 성찬식이 진행됐다.

이어 평생 복음의 사명을 가지고 헌신한 별세교역자 추도식을 진행하고 김영창 목사(예수사랑교회)‧김관도 목사(상백교회)‧리승수 목사(일동교회)‧조무영 선교사(청성교회)‧박희태 목사(새날교회)를 추모하고 가족들에게 위로를 전했다.

예배에서는 이상국 장로(장로회중앙연회연합회장)가 기도하고, 김용철 장로(남선교회중앙연회연합회장)가 성경봉독, 이천중앙교회찬앙대가 찬양했고, 이광석 목사가 축도했다. 말씀을 전한 김종현 감독은 “은혜는 예수 그리스도가 처절한 십자가 고통 치르고 우리에게 주신 축복”이라며 “그 은혜를 받은 우리는 서로 생각이 다를지라도, 오직 하나님만 바라보며 나아온 우리의 삶이 얼마나 아름다운지를 격려하고 축복하는 연회가 되어 하나님께만 영광돌리자”고 강조했다.

이흥영 목사(솔샘교회)‧권혁중 목사(후안교회)를 정‧부서기로 선출하고 본격적 회무에 들어간 제18회 중앙연회 첫날은 △연회 감사‧결산‧총무보고 △감리사보고 및 교역자 품행통과 △분과위원회 △연합회장 보고 및 인준 △각 기관보고 △감리사 및 평신도 실행위원 선거 등이 진행된다.

표창식 및 특별시상 시간을 갖고 목회자 및 평신도, 각 교회의 사역과 헌신을 축하하고 격려한다.

둘째날인 25일에는 은퇴교역자 찬하예배와 목사 안수식 및 정회원 허입식을 진행한다. 18회 연회에서는 안재엽‧윤용기‧김규현‧박인갑‧이광희‧신승묵‧황의건 목사가 은퇴하고, 고상원 전도사 등 29명이 목사로서 새로운 삶을 연다.

연회의 시작을 알렸다.
김종현 감독이 말씀을 선포했다.
성찬식
성찬식.
성찬식
성찬식
성찬식
개회예배에서 이광석 목사가 축도했다.
개회예배를 드리고 있는 연회원들.
개회예배를 드리고 있는 연회원들.
별세교역자 추도식.
개회예배를 마치고 한 자리에 모인 연회원들.
장소를 제공한 이천중앙교회 김종필 목사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개회한 연회에서 회무를 진행하고 있는 김종현 감독.
감사보고.
회원발언.

 

가한나 기자  hanna@kmctimes.com

<저작권자 © 기독교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가한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포토뉴스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