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
기독교 프로그램 ‘새로운 시도로 시청자 찾아와’GOODTV, 국내성지순례길 탐방 프로그램 ‘더 로드’ 재미와 감동 기대
CGNTV ‘김영우의 스윗사운즈’ 새단장 … 유튜브 콘텐츠 ‘붓소핸섭’ 선보여
GOODTV가 창사 22주년을 맞아 기획한 기독교 예능 프로그램 최초 리얼 버라이어티 ‘더 로드(The Lord)’에서 뭉쳐 대한민국 곳곳의 기독교 유적을 찾아간다.

믿음의 흔적을 찾아 ‘그 길’에서 만났다
GOODTV, 국내성지순례길 탐방 프로그램 ‘더 로드’ 15일 첫방송
개그우먼 조혜련·가수 팀·아나운서 김현욱·가수 손진영 등 출연

개그우먼 조혜련·가수 팀·아나운서 김현욱이 순례길에서 만났다.

GOODTV가 창사 22주년을 맞아 기획한 기독교 예능 프로그램 최초 리얼 버라이어티 ‘더 로드(The Lord)’에서 뭉쳐 대한민국 곳곳의 기독교 유적을 찾아간다.

오는 15일 첫방송되는 ‘더 로드’는 대한민국 역사에서 빼놓을 수 없는 믿음의 선조들이 지나간 흔적을 찾아 신앙의 유적을 답사하는 프로그램이다.

개그우먼 조혜련과 가수 팀, 아나운서 김현욱, 가수 손진영, CCM가수 여니엘, 기독교 역사 전문가 배덕만 교수가 잃어버린 신앙의 흔적을 찾기 위해 함께했다. 역사신학을 공부하는 MC 조혜련의 해박한 신학지식에 놀라고, 베테랑 아나운서 김현욱의 깔끔한 진행이 탐방의 재미를 더한다는 후문이다.

미국에서 태어나고 자란 가수 팀은 “이번 기회를 통해 알지 못했던 우리나라 기독교 역사를 직접 눈으로 보고 배우는 시간이 될 것”이라며 ‘더 로드’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인상파 교회오빠 손진영, CCM가수 여니엘의 찰떡호흡과, 기독교 역사 전문가 배덕만 교수의 깊이 있는 해석이 곁들여져 재미와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GOODTV는 “대한민국 연예계 대표 크리스천인 이들의 미션 수행을 통해 우리나라 역사 속 초대교회 모습 당시의 생생한 현장감을 전할 것”이라며 “평소 우리가 지나쳤던 곳곳에 숨겨진 기독 유산을 찾아 척박한 땅에 뿌려진 복음의 이야기를 들어보고, 그 의미를 되새겨보는 시간이 될 것”이라고 소개했다.

척박한 땅이었던 대한민국에 뿌리내린 복음의 씨앗을 돌아보며 마음속 신앙의 초석을 다지는 본격 국내성지순례길 탐방 프로그램 ‘더 로드’에서는 기독 문화 주권을 회복하는 캠페인도 진행될 예정이다.

CGNTV ‘김영우의 스윗사운즈’가 재정비를 마치고 돌아왔다. 금요일 오후 10시 50분에 방송되는 ‘스윗사운즈’는 음악 전문 스튜디오에서 촬영해 더 좋은 음질로 아티스트들의 공연을 만날 수 있다. 

새로운 모습으로 돌아온 CGNTV ‘김영우의 스윗사운즈’
가수 이진아·김태우 등 크리스천 뮤지션 출연

CGNTV ‘김영우의 스윗사운즈’가 재정비를 마치고 새로운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찾아왔다.

‘스윗사운즈’는 그룹 스윗소로우의 김영우가 크리스천 가수들과 함께 만드는 무대다. 그동안 강균성, 김명식, 염평안 등이 출연했었으며, 약 4개월간의 휴식기를 마친뒤 다시 돌아왔다.

지난 7일부터 매주 금요일 오후 10시 50분에 방송되는 ‘스윗사운즈’는 음악 전문 스튜디오에서 촬영해 더 좋은 음질로 아티스트들의 공연을 만날 수 있다. 

첫방송에는 파워풀한 가창력을 가진 가수 김태우가 출연해 대표곡인 ‘사랑비’와 찬양 ‘전능하신 나의 주 하나님은’ 등을 들려줬다. 지난 3월에 세례를 받은 가수 김태우는 30년 넘게 믿을 수 없던 하나님의 존재를 알게 된 계기를 전했다. 또한 ‘K팝 스타 시즌 4’에 출연해 자신만의 색깔을 보여준 가수 이진아가 출연해 ‘이 시간 너의 맘속에’ 등을 노래한다.

시청자와 함께 만들어가는 코너 ‘스윗메시지’도 마련했다. ‘스윗메시지’는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페이스북 메시지, 인스타그램 다이렉트 메시지 등을 통해 시청자가 보낸 사연을 출연한 아티스트가 직접 소개하는 코너이다. 사연을 보낸 시청자를 위해 출연자가 준비한 노래를 선물해 색다른 감동을 전하고 있다.

 CGNTV는 신규 유튜브 콘텐츠 ‘붓소핸섭’도 선보였다.   ‘KNOCK노크’채널 구독 후 시청할 수 있다.

한편, CGNTV는 신규 유튜브 콘텐츠 ‘붓소핸섭’도 선보였다.
지난달 31일부터 매주 금요일 오후 7시에 유튜브 ‘KNOCK노크’ 채널을 통해 업로드 되는 ‘붓소핸섭’은 한국을 향한 사랑으로 복음을 전하는 순수청년 조셉 붓소의 전도 이야기를 담은 콘텐츠다. 콘텐츠 포맷, 장르, 플랫폼 등 다양한 분야에서 새로운 시도를 이어가고 있는 CGNTV는 ‘붓소핸섭’으로 기독 미디어에서는 접하기 어려운 새로운 포맷으로 구독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KNOCK노크’채널 구독 후 시청할 수 있다.

가한나 기자  hanna@kmctimes.com

<저작권자 © 기독교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가한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포토뉴스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