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
‘예수님 사랑 노래해요’CTS ‘제9회 대한민국 어린이 합창제’

CTS기독교TV(회장 감경철, 이하 CTS)는 지난 15일 KBS홀에서 ‘제9회 CTS 대한민국 어린이 합창제’를 개최했다.

창사 24주년을 기념하고 어린이들에게 복음과 함께 기독교문화와 교육의 장을 마련해 주기 위해 개최된 이번 합창제에는 광림교회 어린이 영어뮤지컬 ‘모멘텀’, 목동제일교회 ‘아이노스소년소녀합창단’, 여의도순복음교회 ‘드리머콰이어’, 우이제일교회 ‘유치부 새싹성가대’, 하늘중앙교회 ‘드림엔젤스’, 새중앙교회 ‘새중앙 뉴드림 소년소녀 합창단’, CTS부산소년소녀합창단, CTS충주소년소녀합창단 총 8팀이 참가했다. 여의도침례교회는 샬롬핸드벨 연주와 유엔젤보이스가 특별공연으로 함께했다.

특히 마지막 순서에서는 세계적인 지휘자 윤학원 교수(CTS예술단 감독 겸 CTS소년소녀합창단장)의 지휘 아래 400여 명의 참가자들이 ‘주 하나님 지으신 모든 세계’를 합창해, 이날 자리한 1500여 명의 관객들에게 큰 감동을 선사했다.

CTS소년소녀합창단장 윤학원 교수는 “어울림의 능력을 기르는 ‘CTS 대한민국 어린이 합창제’를 통해 아이들이 합창의 기쁨을 배우고 하나가 되는 것을 느끼며, 찬양을 통해 주님이 주시는 아름다운 음악을 배우는 귀한 시간이 되어 감사하다”고 전했다.

CTS 고장원 사장은 “‘CTS 대한민국 어린이 합창제’를 통해 예수 그리스도의 사랑을 찬양으로 세상에 전하고 많은 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전하는 소중한 발판이 되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인사말을 전했다.

찬양제 제1부는 오는 20일 오후 7시, 제2부는  27일 오후 7시에 방송된다.

가한나 기자  hanna@kmctimes.com

<저작권자 © 기독교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가한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포토뉴스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