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교회 미션
KWMA, ‘해외여행안전 스티커’ 무료 배포외교부 영사콜센터 연락처 등 필수 정보 안내

한국세계선교협의회(사무총장 조용중, 이하 KWMA)가 해외로 단기선교를 떠나는 선교팀과 해외여행객들을 위한 해외여행안전 스티커를 무료 배포한다.

문화체육관광부와 외교부의 지원을 받아 제작된 스티커는 해외에서 긴급 상황이 발생했을 경우 연락할 수 있는 외교부 영사콜센터 연락처를 비롯한 필수 정보들이 기재돼 있다. 여권에 붙이거나 끼워서 보관할 수 있는 크기로 제작됐으며, 스티커에 인쇄돼 있는 QR코드를 통해 온라인으로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인터넷 연결이 원활하지 않은 지역을 방문하는 이들을 위한 PDF파일도 제공한다. 한국에서 PDF파일을 미리 다운받으면 동일한 해외여행안전 페이지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KWMA는 “단기선교나 해외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교회와 성도들은 스티커를 신청해 주기를 바란다”며 “올해는 교회에 국한해 스티커를 배포하지만, 내년에는 배포 대상을 확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스티커는 홈페이지(https://bit.ly/2MUKVBA)에서 신청하면  된다. 팀별 100매 이내로 신청 가능하며 그 이상이 필요한 경우 KWMA에 문의하면 된다. 중대형 교회는 택배비가 있다. <문의 070-4268-7976 kocep@kwma.org>

가한나 기자  hanna@kmctimes.com

<저작권자 © 기독교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가한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포토뉴스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