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교회 교계
학생들 위한 “담대한 영적 도전의 시간”여의도순복음 교회학교, 초‧중‧고 파워캠프 진행

여의도순복음교회 교회학교는 ‘담대하라’는 같은 주제로 초등교구, 중등교구, 고등교구 별 ‘하계파워캠프’를 영산수련원에서 각각 열었다.

여의도순복음교회 교회학교는 이번 캠프가 학생들로 하여금 “세상을 밝히는 빛과 소망으로 우뚝 서도록 돕는 영적 도전의 시간”이 됐다고 소개했다.

지난 2-4일 끝난 중등교구 여름파워캠프는 성령 충만과 영적 성장을 위해 700여 명의 학생과 교사들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담대하라’는 전체 주제에 맞게 특강 제목 또한 ‘천국의 어벤져스’ 등 청소년 눈높이에 맞춰 진행했으며 학생들은 “이번 캠프를 통해 하나님에 대한 믿음이 더 확실해졌고 재밌고 유익한 시간이었다”고 고백했다.

이에 앞서 지난달 20-22일은 초등교구 여름축제 파워캠프가 열렸다. 여름방학을 맞은 다음세대의 영적 성장을 위해 마련된 캠프는 초롱초롱한 눈빛으로 열심히 율동을 따라하고, 그 율동에 맞춰 기쁘게 찬양하는 어린이들이 주님을 뜨겁게 만나는 시간으로 이어졌다.

또 지난달 26-28일 진행된 고등교구 하계파워캠프는 치열한 입시경쟁에 몰린 다음세대들이 주님과 뜨겁게 만나고 회복하는 시간이었다. 여의도순복음교회다운 열정적 예배와 기도를 통해 영적 무장을 새로이 했으며 찬양 열기는 마치 콘서트를 방불케 했다.

중등교구 파워캠프
고등교구 파워캠프

 

 

 

김준섭 기자  joons@kmctimes.com

<저작권자 © 기독교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준섭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포토뉴스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