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우리가 만드는 슈퍼히어러’제41회 생명의전화를 돕는 만찬회
   
 

한국생명의전화(이사장 이성희)는 지난 28일 ‘우리가 만드는 슈퍼히어러’라는 주제를 갖고 생명의전화  만찬회를 개최했다. 이번 만찬회는 자살위기와 고통에 처한 사람들을 돌아보고 그들의 이야기 위한 자리로 올해 한국생명의전화의 성과와 발자취를 돌아보고, 앞으로의 정진을 다짐하는 자리였다.

정애리 홍보대사의 사회로 진행되었으며 400여 명의 후원자와 자원봉사자가 함께한 가운데 이성희 이사장의 환영사, 이광자 이화여자대학교 명예교수의 테이블스피치, 생명사랑 사회공헌상 시상, 생명의전화 이야기, 만찬 및 이벤트 순으로 진행됐다.

생명사랑 사회공헌상은 한국생명의전화가 재정적으로 투명한 법인으로 발전하는데 기여한 홍현국 감사와 7년간 생명사랑밤길걷기 34km 페이스메이커로 활동한 이창준 소방교가 수상하였다.

이날 행사를 축하하기 위해 홍보대사로 활동하고 있는 가수 컨템포디보가 팝페라와 비트박스의 콜라보 무대를 보였으며, 가수 송하예는 촉촉하고 감성적인 노래로 분위기를 더하였다.

한국생명의전화는 생명의 가치를 세상에 알리고, 힘들어 하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더 많이 듣기위해 24시간 위기전화상담, 자살예방캠페인, 인식개선교육, 자살자유가족지원 등 우리사회에 생명존중문화 확산과 자살예방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기독교타임즈  kmctimes@kmctimes.com

<저작권자 © 기독교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독교타임즈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포토뉴스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