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교회 미션
[광고] 다음세대를 통한 온가족 전도세미나쉐키나선교회, 오는 30일 광명 오병이어교회에서 전도세미나 개최

성령님의 강권적인 부름을 받고, 주님을 실제로 만난 영적체험을 하고, 다음세대 사역을 15년간 해온 쉐키나선교회 노양근 대표는 교육선교사역에 하나님의 섭리와 교회 부흥에 놀라운 주님의 계획이 있다고 말한다. 다음은 노양근 대표의 간증이다.

저는 한때 직원이 200명인 회사를 운영했었고 한달에 판공비로 술값으로 5000만 원을 쓴 적이 있었습니다. 크리스천이라고는 했지만 주일에 교회에만만 나가는 썬데이 크리스천이었죠.

그러다가 하나님께 연단을 받으며 죽을 고비를 넘기고, 재산 경매를 3번이나 당했습니다. 그리고 가장 가까이에 있던 저의 두 직원의 생명을 하나님께서 거두어 가시는 환경을 맞이하게 됩니다.

그때서야 내 자신을 돌아볼 수 있었고 하나님이 저를 통해 하시고자 하는, 하나님께서 원하시는 것을 구하기 시작했습니다. 꿈과 환상 중에 수많은 학생들 앞에 강의하는 저의 모습을 보여주시고 많은 분들앞에 말씀을 전하는 것을 보여 주셨는데, 결국 그 일들이 모두 현실로 이루졌습니다. 전국을 다니며 1500회 강의와 목회자 1만 명이 모인 곳까지, 주님께서 저를 강사로 세우기 시작하셨습니다.

'CTS 내가 매일 기쁘게'라는 간증 프로그램에 출현하게 됐는데 당시 가장 많이 본 간증으로 뽑혀 4번이나 재방송 되기도 했습니다.

현재 교회 공부방, 대안학교 사역을 하고 있는데 작은 미자립교회가 시작 1년만에 주일학교와 장년성도들이 10배가 부흥이 되기도 하고, 심지어 게임중독, 틱장애, 원형탈모, 간질환자인 학생들까지 공부방에서 병이 치유되는 역사가 일어나고 있습니다. 성령님의 기름부으심이 녹아져 있기 때문이라 믿습니다.

많은 분들이 노하우를 배우고 싶어하시고 다음세대 학생들이 주일날 핸드폰 게임에 다 빠져있다고 상담들이 많이 오십니다. 그래서 이번 1월30일 목요일 오후 2-6시 광명 오병이어교회에서 세미나를 하게 되었습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세미나 자세히 보기 www.holyclub.or.kr

기독교타임즈  kmctimes@kmctimes.com

<저작권자 © 기독교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독교타임즈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포토뉴스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