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교회 감리회
세상을 훈훈하게 만드는 희망봉사단(사)충북연회 희망봉사단 10회 정기총회 및 자원봉사보고대회
조기형 감독이 우수자원봉사자들과 기념촬영을 하다

충북연회 희망봉사단(단장 조기형 감독)이 지난 1월 30일(목) 연회본부에서 제10회 사단법인 충북연회희망봉사단 총회와 자원봉사보고대회를 가졌다.

이날 조기형 감독은 총회에 앞선 개회 예배에서 '서로사랑하십시오'(요13장34-35)라는 주제로 말씀을 전했다. 조 감독은 "예수님의 사랑에는 차별이 없고, 새계명으로 서로 사랑하라고 가르치셨다"면서, "희망봉사단은 주님이 가르쳐주신 사랑을 실천하는 사랑 공동체로 올해도 세상을 훈훈히 바꾸어가가자"고 당부했다.

또 지난해 희망봉사단 사업과 관련해 "716명의 후원자의 정성을 통해 사랑의 집 31호(영동 옥천)와 32호(청주 옥산)가 완공돼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할 수 있었다"며 사랑의 반찬, 다문화공동체지원, 병원비지원 등 다양한 복지사업에 참여한 후원회원과 자원봉사자들의 노고를 치하했다.

이재훈 충북연회 총무(희망봉사단 본부장)는 자원봉사 보고대회 시간 강내지역아동센터와 수안보지역아동센터, 외국인노동자지원센터 등의 산하기관. 그리고 사랑의 반찬나눔봉사대와 무지개봉사대(제천제일교회), 청장년건축봉사대 등 자원봉사 단체를 소개했다. 이어 정명희 권사(청주남 드림교회), 이인순 권사(청주북 광명교회), 김영란 권사(청주서 좋은교회), 신대철 목사(청주서 동행교회), 길춘자 권사(제천동 제천제일교회), 박정주 권사(제천동 제천제일교회), 윤정숙 권사(제천동 제천제일교회) 등 2019년 한해 동안 모범적으로 자원봉사활동에 참여한 우수 자원봉사자들에게 상장과 포상 등을 전달했다.

뒤이은 정기총회 현장에서는 2019년 결산보고 및 2020년 예산결의를 비롯해 정관변경, 임원변경, 감사보고 등의 안건을 처리하기도 했다.

사회 이재훈 본부장
기도 김대성 권사(청장년건축봉사회)
감사보고 김영봉 목사

사업보고 이재훈 본부장(충북연회 총무)

경풍추첨 1등

진창훈 연회기자  websori@kmctimes.com

<저작권자 © 기독교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진창훈 연회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포토뉴스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