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교회 감리회
감신 경기연회동문회, 2020년도 전반기 장학금 수여
   
 

감신경기연회 동문회(회장 송광섭 목사)가 2020년도 전반기 장학금 수여식을 지난 2월 14일(금) 오전 11시에, 동문회 회장이 시무하는 만족교회 본당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장학금 수여는 경기연회 소속 감신동문목회자 자녀들을 대상으로, 올해 전반기는 대학생 5명(각 200만원), 고등학생 3명(각 50만원), 그리고 중,고등학교에 입학하는 자녀들을 격려하기 위해 입학 축하금 40만원씩을 16명에게 수여하였습니다.

1부 감사예배는 동문회 장학부장인 부경환 목사(오산교회 담임)의 사회로 시작하여 장학회 이사인 곽일석 목사(원천교회 담임)가 기도하고, 감신경기연회 동문회 회장인 송광섭 목사가 “사랑의 복음”이라는 제목으로 설교를 하였습니다, 2부는 장학부 서기인 고인준 목사의 진행으로 각각의 대상자들에게 장학증서를 수여하였습니다, 3부는 만족교회에서 정성으로 준비한 애찬을 함께 나누었습니다.

감신경기연회동문회 장학부는 수년전 동문가족들의 목회를 격려하고 후원하자는 관심에서 원로이신 신중한 목사(증경 회장)의 헌신으로 설립되어, 매 해 20여 교회의 동문목회자들이 십시일반 선교비를 후원하므로, 전후반기로 나누어 두 차례씩 장학금을 수여하고 있습니다. 목회 현장에서 고군분투하는 동문 목회자들을 격려한다는 관심에서 가장 큰 보람을 가지고 진행하는 사업으로 발전하였습니다.

감리교신학대학교 경기연회동문회

회장 송광섭 목사, 총무 곽일석 목사

 

기독교타임즈  kmctimes@kmctimes.com

<저작권자 © 기독교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독교타임즈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포토뉴스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