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교회 감리회
온라인연주회로 희망을 노래하다기지시교회, 온라인 실시간 중계로 연주회 진행

 

충남 당진 기지시교회가 온라인 연주회로 성도들에게 위로와 격려를 전했다.

기지시교회(김대희 목사)는 지난달 22일 ‘희망을 부르는 소리’의 제목으로 온라인 연주회를 열었다. 온라인 연주회는 교회 홈페이지와 유튜브 실시간 중계로 진행됐다.

연주회에는 소프라노 이은정, 첼로 유병혜, 피아노 김수빈, 클라리넷 김영주, 바이올린 강은실이 나섰다. 프로그램으로는 찬송가 ‘내 평생에 가는 길’(클라리넷, 첼로 2중주), ‘너 근심 걱정 말아라’(소프라노), ‘예수로 나의 구주 삼고’(피아노 독주), ‘하나님은 너를 지키시는 자’(피아노, 바이올린, 첼로 3중주), ‘축복하노라’(합주), ‘고향의 봄, 사랑의 인사’(바이올린, 클라리넷, 피아노 3중주), ‘신 아리랑’(소프라노), ‘베토벤, 헨델 주제에 의한 바리에이션’(첼로, 피아노 2중주), ‘샤를 구노 줄리엣 왈츠, 주 하나님 지으신 모든 세계’(소프라노) 총 9곡으로 진행됐다.

김대희 목사는 “코로나19 사태로 힘들고 괴로운 우리의 마음을 따뜻한 음악으로 위로와 격려하고자 온라인 연주회를 열었다. 많은 분들에게 큰 힘이 되었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목화 기자  yesmoka@kmctimes.com

<저작권자 © 기독교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목화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포토뉴스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