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
비와이X심바 자와디, 'NEO CHRISTIAN' 발매15일 공개

대한민국 대표 래퍼 비와이와 소신있는 발언들로 주목받고 있는 래퍼 심바 자와디가 합작 앨범 'NEO CHRISTIAN'(네오 크리스천)을 발매했다.

'NEO CHRISTIAN'은 신기독인이라는 뜻으로, 기존의 기독교인들의 부정적 이미지를 깨는 새로운 기독인이 되고자 하는 두 아티스트의 메시지가 담긴 앨범이다.

또 'NEO CHRISTIAN'에는 C JAMM, Jvcki Wai 가 피쳐링으로 참여해 다채로움을 더했다.

비와이와 심바 자와디는 'NEO CHRISTIAN'의 앨범 발매와 동시에 뮤직비디오, 라이브 비디오 등 다양한 컨텐츠를 발표하며 다양한 행보를 보여줄 예정이다.

비와이X심바 자와디의 합작 앨범 'NEO CHRISTIAN'은 15일 오후 6시 정식 발매했다.  

비와이와 심바 자와디는 최근 비와이과 설립한 레이블 '데자부 그룹'의 멤버로, 꾸준히 서로의 작품활동에 참여하며 호흡을 맞춰오다 지난 4월 해당 앨범의 선 공개곡인 'Neo Christian Flow'를 발매한 바 있다.

래퍼 비와이는 지난 2016년 힙합 오디션 쇼미더머니 시즌5에서 최종 우승한 크리스천 래퍼다. 요한복음 3장 16절 말씀을 가사에 담으며 자신의 신앙가치를 음악에 담아내 많은 비신앙인들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내기도 했다.

 

왼쪽부터 비와이와 심바 자와디

김목화 기자  yesmoka@kmctimes.com

<저작권자 © 기독교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목화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포토뉴스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