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교회 감리회
경기연회 '코로나19 이후 교회' 긴급세미나 개최

경기연회(감독 김학중 목사)가 내달 9일 안산 꿈의교회에서 '코로나19 이후 교회(post corona19 & church seminar)'를 주제로 긴급 세미나를 개최한다.

강사로는 △강철희 교수(연세대 사회복지학과) △임종한 교수(인하대 의과대학 직업환경의학과) △박종현 목사(전도사닷컴 편집장)가 나선다. 강사진은 코로나19로 초래한 개인의 삶과 한국사회, 그리고 한국교회에 일어난 변화를 진단하고 한국교회가 이에 어떻게 대응해야 하는지를 제안할 예정이다.

세미나는 오프라인과 온라인 생중계로 동시 진행한다. 세미나 참석은 경기연회 홈페이지(kgac.org)에서 신청 가능하며, 사회적 거리두기를 위해 선착순 100명으로 제한해 신청 받는다. 경기연회는 신청자에게 개별 QR코드를 발급해 전자출입시스템으로 입장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또한 세미나 전 과정은 꿈의교회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실시간 생중계되며, 질의응답 시간에는 라이브 채팅을 통해 참여 가능하다고 전했다.

경기연회 김학중 감독은 "문명사적 대전환의 기점이 될 수 있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교회는 어떻게 대응해야 할지 전문가들의 식견과 통찰을 들어보는 자리를 마련했다. 참여하는 모든 분들과 함께 미래를 고민하고 준비하는 자리로 마련했다"며 "'포스트 코로나'라는 변화의 본질을 이해하고 새로운 시대 정신에 대한 통찰을 얻는 장이 될 것이라 확신한다.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김목화 기자  yesmoka@kmctimes.com

<저작권자 © 기독교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목화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포토뉴스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