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교회 교계
CGNTV 추석 특집 프로그램가정의 소중함과 회복을 이야기 하는 CGNTV

CGNTV가 추석을 맞아 특집 프로그램을 편성한다. 특히 이번 추석은 코로나19 바이러스 감염증이 확산된 후 맞이하는 첫 명절로, 이전까지와는 달리 많은 변화가 필요한 시간이다. CGNTV는 이와 같은 상황에서도 명절의 의미를 잊지 않고 지킬 수 있도록 풍성한 콘텐츠로 시청자에게 다가간다.

1년 넘게 가정예배의 확산을 위해 역할을 하고 있는 '아무리 바빠도 가정예배'는 10월 4일 오후 8시 10분에 추석 특집을 방송한다. 1기 강부중 권사 가정과 10기 김주희 집사 가정이 출연해 '아무리 바빠도 가정예배' 라이브 예배 후 변화된 가정예배를 나눈다. 9월 27일 오후 5시 40분에 방송되는 '표인봉, 윤유선의 하늘빛향기' 추석 특집에는 가정교회 사역자 최영기 목사가 출연해 코로나 시대를 살아가는 성도들에게 가정교회의 유익과 중요성을 전한다.

 

9월 26일 오후 1시 30분에 방송되는 '예수님이 좋아요'에서는 어린이 진행자 알쏭, 달쏭, 쏭쏭남매와 함께 송편 만들기로 어린이들과 추석의 의미와 즐거움을 나누며, 같은 날 오후 8시 20분에 방송되는 '김영우의 스윗사운즈'에는 ‘꼬마 예배자’ 유튜버로 활동하는 이하민 어린이와 그 가족이 출연해 귀여운 찬양과 은혜로운 간증을 나누는 등 다음 세대를 위한 콘텐츠도 준비되어 있다.

 

명절마다 반복되는 제사로 인한 가족 간의 갈등을 해결할 수 있는 도움도 준비됐다. 9월 28일과 29일 오전 8시 20분에 방송되는 '맞춤특강 나침반 시즌 2'에는 신일교회 배요한 담임목사가 출연해 한국 사회에서의 제사의 의미와 이를 대하는 성경적 관점을 제시한다.

이 밖에도 가정의 의미와 회복을 다루는 특집 다큐 '절망에서 희망으로'와 지난해 방송되어 큰 감동을 전했던 특집 다큐 '싱글벙글 - 홀로된 엄마들의 빛나는 오늘', 베스트셀러 오두막을 집필한 폴 영의 다큐멘터리 '오두막 그 후'가 방송된다. 감동적인 영화와 드라마도 편성된다. 사랑의 힘을 불신하는 세상에 도전하는 영화 '고고송', 안티 크리스천이 된 목사의 딸이 옛 교회를 방문하며 겪는 치유와 회복을 그린 특집단막드라마 '다시 봄', 사랑하는 딸을 잃은 슬픔에 잠긴 남자 ‘맥’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 '오두막'과 로마 제국 시대 핍박 속에서 하나님의 섭리를 깨닫는 청년 ‘벤허’의 이야기 '벤허'가 방송된다.

풍성한 CGNTV 추석 특집 프로그램과 함께 하나님께서 베푸신 은혜를 돌아보고 온 가족이 감사를 나누는 시간이 되길 소망한다.

 

CGNTV 시청 안내

IPTV : KT Olleh tv 237, SK B tv 302, LG U+ tv 271
케이블 : D’LIVE 304, LG헬로비전 288, gcs푸른방송 159, 현대HCN 550
모바일앱 : CGNTV LIVE

다시보기
GNTV 웹사이트 www.cgntv.net
CGNTV 유튜브 채널 www.youtube.com/user/globalcgn

 

 

기독교타임즈  kmctimes@kmctimes.com

<저작권자 © 기독교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독교타임즈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포토뉴스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