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교회 감리회
지성, 감성, 영성으로 만나는 하나님청주남지방, 사경회 언택트로 만나다
사경회 포스터 QR code를 통해 온라인 신청이 가능하다.

청주남지방(김현길 감리사) 지방사경회가 오는 22~23일 비대면으로 개최된다. 매년 청주남지방 교회가 함께 모여 개최되었던 지방 사경회는 코로나19 감염병 예방 및 확산 방지 차원에서 비대면으로 계획하고 온라인 사경회로 개최하게 되었다.

금번 사경회는 '지성, 감성, 영성으로 만나는 하나님'을 주제로 개최되며, 지성-유대인의 하브루타 교육(한사무엘 목사, 청주교회 부목사), 감성-생명존중 자살예방교육(김종현 목사, 아르름다운교회 담임목사), 영성-어 성경이 읽어지네(고병성 목사, 비전교회 부목사) 3가지 강의를 선택하여 수강할 수 있다. 강의 모두 지방 목회자가 각각 프로그램 전문강사로 활동하고 있어 이번 사경회 강사로 참여하게 되었다.  

모든 강의는 저작권에 따라 사전등록을 통해 수강신청한 이에 한하여 유튜브 채널 및 줌(Zoom) 등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신청자에는 휴대폰으로 전송받은 강의 링크를 통해 실시간으로 수강할 수 있다.

청주남지방 교육부 관계자는 "지방 사업과 예산이 계획되어 있었지만, 코로나19로 대면활동을 할 수 없어 교회 활동 뿐만 아니라 지방 연합사업을 진행할 수 없었다"면서 "믿음이 들음에서 난다는 영적원리는 언텍트로도 얼마든지 적용가능하기에, 코로나19를 넘어서고자 언텍트 사경회를 준비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진창훈 연회기자  websori@kmctimes.com

<저작권자 © 기독교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진창훈 연회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포토뉴스
여백
여백
Back to Top